베트남 다낭 가성비 로컬 마사지 추천 :: 필링스파 솔직후기

베트남 다낭 가성비 로컬 마사지 추천 :: 필링스파 솔직후기

베트남 다낭 가성비 로컬 마사지 추천 :: 필링스파 솔직후기

Blog Article


저렴한 가격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껴보고 싶다면 앳 이즈 마사지로 가자. 깔끔하고 친절한 분위기의 이곳은 손님 접대를 크게 중시한다. 앳 이즈 마사지에서는 전통 마사지, 발 마사지, 목 마사지, 오일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일본인 소유의 이 샵에는 쌀 효소 목욕 등 독특한 서비스도 있다. BTS 프롬퐁(Phrom Phong)역에서 가깝고 방콕의 주요 쇼핑몰인 엠쿼티어(EmQuartier)에서 도보 몇 분 거리라서 위치도 환상적이다.


아로마마사지는 향기로운 아로마 오일을 사용하여 피로를 풀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마사지입니다. 다른 마사지 샵을 찾아보는게 귀찮아서 전날 갔던 곳에 또 갈까했는데, 새로운 곳에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서 An Spa에 방문했다. 숙소에서 해당 마사지 샵까지는 걸어서 15분 정도 걸렸는데, 뭔 바람이 들었었는지 15분 거리를 걸어갔었다. 골목 내에 있기 때문에 해가 어둑해질 때 쯤 가니 조금 무서웠다. 개인적으로는 마사지 마치고 나갈 때, 거리에 오토바이나 차는 많이 다녔지만 걸어다니는 사람이 상대적으로 적어서 너무 무서웠다. 처음에 An Spa를 찾아 들어갈 때는 주변에 현지인들이 거주하는 주택 밖에 없어서 구글맵이 잘못 안내해준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다.


제이 스파는 나트랑 시내에서 아늑하고 편리한 스파 중 하나입니다. 제이 스파는 아로마 마사지, 핫스톤 마사지, 발 마사지, 임산부 마사지, 키즈 마사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이 스파의 인테리어는 심플하고 깔끔하며, 릴렉싱한 음악과 향기가 공간을 채웁니다.


신나는 밤 외출을 준비하면서 낮시간을 느긋하게 쉬면서 보내기에 이상적인 스파다. 어웨이 스파는 방콕에서 가장 인기 많은 럭셔리 스파 중 하나이므로 시간 여유를 두고 예약해야 함에 유의하도록 하자. 수쿰빗, 실롬, 카오산 거리 등 유명 관광지역에서는 심지어 몇 걸음 바로 옆에 또 다른 마사지샵이 있는 경우도 있다. 이외에도 방콕 전역에서 여러 개의 지점을 운영하는 유명한 스파 체인과 리조트형 호텔에 있는 고급 럭셔리 스파를 이용할 수도 있다. 대부분 입구에 메뉴를 붙여놓기 때문에 들어가기 전 서비스 내용과 가격을 확인할 수 있다.


마사지를 시작하기 전예민하거나 아픈 부분을 확인하며미리 체크를 해주신다.또 원하는 강도와집중적으로 원하는 신체 부위를 체크하여더 섬세하게 봐주셨당. 유명한 업체는 많았지만저렴한 가격대가 아니라 부담됐는데가격대비 후기가 너어어무 좋아서리뷰보고 방문을 해봤다.카카오톡으로도 예약이 되는 듯! 컴퓨터와 각종 가사에 매달리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손가락 마디마디가 쑤시고 손목 통증도 심해지기 시작했다. 이대로 방치하면 안 되겠다 싶어서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내게 맞는 손마사지기를 찾아보기 시작했다.


디바나 스파는 방콕 곳곳, 치앙마이에도 지점이 있는 프랜차이즈 스파입니다. 개인적으로 편안한 서비스와 잠이 솔솔 오는 부드러운 마사지 덕분에 방콕 여행 중 꼭 한 번은 방문하게 되는 스파예요. 모든 마사지사의 실력이 뛰어나서 마사지 퀄리티가 굉장히 우수해요. 만일 벚꽃 시기를 조금 지나 월정교를 방문하게 된다고 하더라도 너무 실망하지 마세요. 벚꽃이 지나간 자리를 유채꽃과 조팝나무가 아름답게 채워주고 있으니까요. 또, 월정교는 야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1일 1마사지를 계획하고 여행오는 여행자도 많이 볼수 있는데요. 저도 태국 살면서 가장 큰 행복이 바로 저렴한 가격에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태국의 마사지가 아닐까 싶어요. 짱구지역을 둘러보는 동안 방문할만한 마사지샵으로는 칠락스가 있습니다. 발마사지를 받았고 이때 초등학생 조카도 함께 받았는데 아이들이 방문해서 마사지를 받는 경우도 종종 있는지 매우 익숙하게 마사지를 해주시는 듯했습니다. 아이에게 압에 대해서 계속 물어보며 체크해 주십니다.


앞에 놓인 아기자기한 도자기 병안에는 각각 다른 향의 마사지 오일이 담겨 있는데, 직접 맡아보고 원하는 향을 선택하면 된다. 키요라 스파에는 다른 치앙마이 마사지와는 달리 다양한 마사지 옵션이 있다. 그중에서 에디터는 심층 조직 마사지 1.5시간 옵션을 선택했다. 단단하게 굳은 근육을 이완하고 근육통과 긴장을 부드럽게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마사지 건에 대해 알아봅니다.


침향탑과 포티크 호텔 근처에 있어 접근성이 좋고, 다양한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챈 스파의 스태프들은 친절하고, 고객들의 스타일과 취향에 맞춰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챈 스파는 영업시간이 길어 예약 없이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방 입구에서 신발을 벗고 구비되어 있는 슬리퍼로 갈아신은 후, 방에 들어가면 된다. 저렴한 가격이 장점인 샵 답게, 시설이 깨끗하지는 않았다. 전신 마사지가 아닌 발 마사지이라 그런 건지는 모르겠지만, 10명 정도 수용 가능한 방으로 안내해줬다.


모던하고 미니멀리스트적인 인테리어에 진정 효과가 있는 아로마향이 가득한 이곳에 들어서면 자동으로 몸의 긴장이 풀린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바디 스크럽, 발 마사지, 아로마 오일 마사지, 샵의 대표 서비스인 젠(ZEN)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와 서비스를 골라 즐길 수 있다. 느긋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개인 마사지실도 구비되어 있다.


고급 호텔이나 전문 마사지 샵에 가서 최상의 서비스를 받으면서 기분 전환 하는 것도 좋지만 로컬 마사지샵에서 저렴하게 좋은 서비스를 받으면 그것도 기분이 좋지요. 오늘은 말레이시아 마사지 샵 추천과 이용할 때 알면 좋은 점들을 이야기해 볼까 합니다. 마사지를 받는 동안 불편한 점을 느끼신다면 마사지사에게 바로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유달 대구유달 대구유달 대구유달

Report this page